10:21PM :*인원 용량 문제로 bgm은 유튜브링크를 따로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투 재개.
우리는 우리가 아닌 우리와 마주합니다.
준비됐나요?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바람의 상처!










10:24PM :바람의 상처 - 도깨비불을 불러내어 스틱에 휘감고 그 주변에 일렁이는 검압을 베어내는 기술. 검을 휘두름과 동시에 전방에 강한 충격파를 발생시킨다. 즉시 3d20만큼의 데미지를 입히고 오늘의 트리거에 해당하는 사람을 1명 알아낼 수 있다. 신체뺏기 게임시에는 상대의 현재 마력이 자신보다 높을 경우에만 발동 가능, 1d10판정으로 1~7은 실패, 8~10은 성공이다. 실패시에는 3d10+2, 성공시에는 3d20만큼의 데미지를 입힌다.

rolling 3d20
(++)
9
8
2
19
(이게머꼬)







--는 -19의 상처를 입습니다.


오늘의 트리거, 심은하.

어라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스킬 쓸 죽창?










좋아, 그럼 판결을 시작해볼까?





10:26PM :좋아, 그럼.. 판결을 시작해볼까? - 스틱으로 상대를 맞춰 잠시 머리가 어질어질해지는 효과를 낸다. 맞은 곳에는 고양이 발바닥 자국이 난다. 이름과는 달리 맞을 때 나는 소리가 조금 무섭다. 레이드 전투시 1d120판정으로 나온 값이 현재 유나리의 마력보다 낮으면 적에게 데미지 3d20+5, 반대로 유나리의 마력보다 높거나 유나리가 그날의 ‘트리거’에 해당하면 적과 유나리 모두에게 데미지 3d20+5 피해. 신체뺏기 게임시에는 1d100을 굴려 주사위 값보다 유나리의 현재 마력이 높으면 적에게 데미지 3d10+5, 유나리의 마력이 낮으면 데미지 3d10+5를 본인이 받는다.



rolling 1d120
()
112
112
rolling 3d20+5
(++)
+516
14
17
52








--는 -52만큼의 깊은 상처를 받습니다.

유나리, 동시에 -52의 피해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템페스토소!








10:29PM :템페스토소 - 상대의 행동이 급격히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무리를 준다. 스스로의 행동을 주체할 수 없을 만큼 빠르게. 스킬 발동 시 레이드 전투나 신체뺏기 게임 관계없이 적의 모든 공격 데미지가 다음 3턴 동안 1d5로 제한된다. (신체뺏기 게임시 상대가 특수스킬을 발동할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음) 추가로 1d12 판정 후 1~8은 실패 9~12는 성공으로 간주하여 실패시에는 아무 효과 없음, 성공 시에는 2d10+5의 데미지를 가한다.




rolling 1d12
()
12
12














rolling 2d10+5
(+)
+53
10
18
고맙다. (인사ㅡ)









--는 -18의 상처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우리들은 무엇을 남기고 왔는지,


또 무엇을 지니고 가는지,

얼어붙은 세상 속에서 흐르는 것은 시간이 아닌 기억.
우리들은 과거이며, 미래이며, 지금이며, 동시에, 우리라는 것.
이루지 못한 욕망은 당신들 세대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과거는 미래와 마주합니다.
《재회》
--의 마력 +1000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쏜다!!
rolling 1d12
()
4
4
10:33PM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쏜다! - 연속 발차기로 상대에게 일정 타격을 준다. 레이드 전투시 1d12 판정 1~10 실패, 11~12 성공으로 실패시 3d20의 데미지를 가하며 성공시 3d20+5에 추가로 자신에게 다음 1턴의 공격피해가 1d5로 고정되며 모든 아군 마력 +1d5. 신체뺏기 게임 시에는 1d12 1~10 실패, 11~12 성공으로 실패시 3d10의 데미지를 가하며 성공시 3d20에 추가로 적은 다음 1턴 동안 공격피해가 -5로 고정되며 자신의 마력 +1d5.

rolling 3d20
(++)
14
4
6
24
오늘도 여전히 안나오네

--는 -24만큼의 상처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주사위는 던져졌다

rolling 1d6
()
4
4
10:34PM :주사위는 던져졌다 - 총을 장전하며 기술명을 외치고 발포하면 기술이 발동된다. 탄환을 맞은 마수의 신체 일부가 기괴하게 부풀어 오르고 조각조각 떨어져 나간다. 레이드 전투시, 1d6을 굴려 1~2는 실패로 2d10의 데미지, 3~4는 2d20의 데미지, 5~6은 대성공으로 3d20+5의 데미지를 입힌다. 신체뺏기 게임시 1d6을 굴려 1~2는 1d10+5의 데미지, 3~4는 2d10의 데미지, 5~6은 2d20의 데미지를 입힌다.






rolling 2d20
(+)
5
14
19
--는 -19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회장님 나이스샷
10:36PM :회장님 나이스 샷! - 기본적으로 골프채를 휘두르는 기술이지만 1d2의 확률로 1이 나오면 판정 실패로 적에게 레이드 전투 시 2d10만큼의 데미지를 입히며, 2가 나오면 판정 성공으로 ‘모두가 당신을 바라봅니다, 구영유!’ 라는 대사와 함께(레이드 시에는 총괄진이 선언) 적에게 2d30 공격 데미지를 입힌다. 신체뺏기 게임에서는 레이드와 전부 동일하나 판정 성공시 적에게 3d10+5의 공격 데미지를 입힌다.

rolling 1d2
()
2
2







모두가 당신을 바라봅니다, 구영유!






rolling 2d30
(+)
19
2
21








--는 -21의 ...를 입습니다.



--는 언뜻,
마수가 움직입니다.

(To GM)rolling 5d26
(++++)
17
19
20
23
23
102
10:37PM(From ): 다른애해 두번굴려

(To GM)rolling 1d26
()
13
13
10:38PM(From ): 조윤빈 주비연 최나영 유나리 이견우
조윤빈, 주비연, 최나영, 유나리, 이견우는 존재하지 않는 과거를 떠올립니다.
피할 생각입니까?



rolling 2d20+10
(+)
+1011
1
22
회피 판정 가능.





최나영, 방어 판정.

최나영 마력 -22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하원이 턴 얼마나 남았더라?


뭐 죽창딜러 더있어?














좋다






견배.
rolling 3d20+5
(++)
+518
15
3
41






와..!!!





10:44PM :견배 - 상대에게 혼신의 힘을 담아 스틱을 휘둘러 강력한 한 방의 공격을 꽂아 넣는다. 레이드 전투에서는 3d20+5의 데미지를 가하며 천선이 지정하는 두 명의 아군에게 1회의 ‘트리거’가 발동. 신체뺏기 게임에서는 1d2를 굴려 1이 나오면 실패, 2가 나오면 성공. 실패시 적에게 2d10의 데미지를 가한다. 성공 시에는3d10의 데미지를 가한다.



--는 -41의 ...를 입습니다.

--는 언뜻,
즐거워 합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사장님, 두 시간 추가요
어둠을 밝히소서.


10:45PM :사장님 두 시간 추가요 - 레이드 전투 시, 본인 포함 아군 중 지목하는 5명의 다음 턴 최종 공격 데미지 값을 2d10만큼 높여준다. 신체뺏기 게임시, 자신의 마력이 10 이하일 경우 3d10+2d5의 데미지를 가한다.

rolling 2d10
(+)
1
4
5
말이 되냐?





노래짱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0:46PM :- 구영유까지









rolling 1d100
()
22
22
10:46PM(From ): 82


--는 -82의 ...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To GM)rolling 5d26
(++++)
10
7
15
5
20
57
10:47PM(From ): 신하원 류빈혁 담류수 윤해랑 주비연

은(는) 회피를 시도합니다. 성공 여부 : 1

신하원, 류빈혁, 담류수, 윤해랑, 주비연은 존재하지 않는 과거를 떠올립니다.

rolling 1d5
()
4
4
회피 판정이 가능합니다.




가네...






주비연은 피하지 않습니까?

신하원, 방어 판정이 가능합니다.





























신하원, 주비연 마력 -4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누가 갈까?













갱 니즈 머니





10:52PM :갱 니즈 머니 : 상대를 드릴로 뚫는다. 괴랄한 옷차림과 더불어 흉폭하게 생긴 드릴의 외관과 소음으로 상대에게 공포감을 심어줄 수 있다. 레이드 전투시 즉시 데미지 2d30을 가하며 전원에게 1d3만큼의 페나 추가지급. 신체뺏기에서는 1d6 판정 후 1~4면 실패, 공격 데미지 즉시 2d20을 가할 수 있으며 5~6은 성공, 공격 데미지는 1d10이지만 강하라 본인은 페나를 1d3만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rolling 2d30
(+)
10
6
16
rolling 1d3
()
2
2



--는 -16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다 숨었니?
탕!!!!!!!!!!!!!





10:53PM :다 숨었니? - 레이드 전투시 3d10+10만큼의 데미지를 즉시 입히고 1d6을 굴려 1~4는 실패, 5~6은 성공으로 실패시에는 보너스 데미지가 없으며 성공시에는 적에게 2d10만큼의 데미지를 한 번 더 가할 수 있다. 신체뺏기 게임시 레이드와 전부 동일하나 상대에게 즉시 입힐 수 있는 데미지는 2d10으로 제한된다.


멋있어

rolling 3d10+10
(++)
+1010
9
8
37



rolling 1d6
()
3
3












--는 -37의 ...를 입습니다.



--는 언뜻 즐거워 합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0:56PM :나를 위해 - 상대의 본질과 구조, 약점 등을 볼 수 있게 된다. 레이드 전투시 2d20의 데미지와 더불어 마수나 사역마와의 전투 시 ‘트리거’가 무엇인지 알게 되며 트리거로 인한 오염을 피할 수 있다.(gm이 귓속말로 전해줌) 신예한이 원한다면 다른 친구들에게도 트리거가 무엇인지 알려줄 수 있다. 신체뺏기 게임에서는 2d20의 데미지와 더불어 상대에게 1d5의 트라우마 피해를 가한다.


rolling 2d20
(+)
6
4
10










--는 -10의 ...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To GM)rolling 5d26
(++++)
19
5
18
22
6
70

10:57PM(From ): 담류수 도재희 이하리 조윤빈 천선
담류수, 도재희, 이하리, 조윤빈, 천선은 존재하지 않는 과거를 떠올립니다.


rolling 1d5
()
5
5

회피 판정이 가능합니다.





이하리, 천선 방어 판정 가능.





되네?





















천선 마력 -3, 조윤빈 마력 -5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하원이 디버프



백아절현!

11:00PM :백아절현 - 가야금의 현에 빨간줄이 쫙 그어지고, 담류수가 지정한 마수의 신체 일부분에도 여러 줄이 똑같이 생기게 된다. 이 상태에서 가야금의 현을 하나씩 끊을 때 마다 그 현과 이어진 상대의 신체가 일시적으로 절단되는 기술이다. 레이드 전투, 신체뺏기 게임 관계없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진 않으나 적은 다음 2턴 동안 모든 공격이 불가능하다.

--는 언뜻, 즐거워 합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안될 것 같은데.


그래 그러면 누구?
다음에 공격할 사람 있어?









좋아ㅏ.


클리어 카타스트로피
11:03PM :클리어 카타스트로피 - 하늘에서 비가 쏟아지고 비에 닿은 상대는 일시적으로 반투명하게 빛나며 약점을 드러낸다. 레이드 전투 시에는 적의 마력이 절반 이하로 떨어졌을 때만 가능하며, 2d20 공격 혹은 본인이 공격을 원하지 않을 시 자신이 선정한 타인 1명의 다음 턴 데미지 총량을 2d30만큼 올리고 발동 이후 류빈혁 본인은 완전한 투명 인간이 된다.(모든 공격을 받지 않으며 자신이 공격할 수도 없다. 또한, 모든 말은 gm에게만 들린다. 오염으로 인한 전투 불능과는 다름) 신체뺏기 게임에서는 3d10의 데미지를 가하고, 이후 자신이 원할 때 상대의 판정을 대성공에서 성공, 혹은 성공에서 실패로 1회 변경할 수 있다.

rolling 2d30
(+)
27
4
31
연지가 가는 거지?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시티 라이트닝~!!!
11:04PM :시티 라이트닝 - 스틱으로 내리 꽂은 곳에 수직으로 낙뢰가 내린다. 적에게 3d30의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을 포함한 아군 다섯명을 지목해 1d10의 데미지를 입힌다. 단, 그날의 ‘트리거’에 해당하는 사람은 반대로 마력을 1d10만큼 회복한다. 신체뺏기 게임 시에는 적에게 3d10+5의 데미지를 입히고 본인도 1d10만큼의 데미지를 입는다.







rolling 3d30+31
(++)
+3129
7
14
81
















--는 -81의 ...를 입습니다.












rolling 1d10
()
1
1
1이난리





최나영, 유나리, 신하원, 천선, 조윤빈 마력 +1




괜찮아!







담류수의 스킬로 인해 --는 움직이지 못합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마저 갈까?




봐봐 관심 짜릿하다고












그럼 주먹 쓰자







11:08PM :- 최연지까지

rolling 1d100
()
37
37
--는 -72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스내핑 템페스트
11:09PM :스내핑 템페스트 - 음파를 발사해 공격하는 스킬. 소음을 들은 상대의 이목을 자신에게 집중시키며, 일시적인 데미지를 준다. 레이드 전투, 신체뺏기 게임 관계없이 적은 다음 1턴 동안 모든 공격이 불가능하며 도재희는 즉시 적에게 1d10+1d20 만큼의 전투 데미지를 입힌다.

rolling 1d10+1d20
()
+7
()
20
27











--는 -27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주먹으로 쭉 가볼까?








11:10PM :- 강사빈까지

rolling 1d100
()
52
52



--는 -25의 ...를 입습니다.

맞아
우린 짱이야!
담류수와 도재희의 기술로 --는 움직이지 못합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또 가자!



11:11PM :-담류수까지

rolling 1d100
()
97
97





피해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12PM :- 윤해빈까지

rolling 1d100
()
69
69


--는 -31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12PM :-담류수까지

rolling 1d100
()
32
32
--는 -57의 ...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우리가 아닌 우리와 마주한 우리,
우리들은 우리들의 , 를 책임져야 합니다.
《백아절현》
11:13PM :백아절현 - 가야금의 현에 빨간줄이 쫙 그어지고, 담류수가 지정한 마수의 신체 일부분에도 여러 줄이 똑같이 생기게 된다. 이 상태에서 가야금의 현을 하나씩 끊을 때 마다 그 현과 이어진 상대의 신체가 일시적으로 절단되는 기술이다. 레이드 전투, 신체뺏기 게임 관계없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진 않으나 적은 다음 2턴 동안 모든 공격이 불가능하다.



우리들은 움직이지 못합니다.












--는 즐거워 합니다.




끝나고

마수가 움직입니다.
《다 숨었니?》
11:14PM :다 숨었니? - 레이드 전투시 3d10+10만큼의 데미지를 즉시 입히고 1d6을 굴려 1~4는 실패, 5~6은 성공으로 실패시에는 보너스 데미지가 없으며 성공시에는 적에게 2d10만큼의 데미지를 한 번 더 가할 수 있다. 신체뺏기 게임시 레이드와 전부 동일하나 상대에게 즉시 입힐 수 있는 데미지는 2d10으로 제한된다.




rolling 3d10+10
(++)
+102
2
1
15

아?





rolling 1d6
()
3
3
전체 마력 -15
마수가 움직입니다.

우리는 어느 순간이든 함께 했습니다.

rolling 2d20+10
(+)
+101
13
24
전원 마력 -24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깡으로 버텨










아 거참 나 셰프 아니래도




머랭 치기-!











11:17PM :머랭 치기 - 머랭을 치듯 휘핑기를 작동키면 휘핑기에서 나온 반죽 덩어리들이 어딘가에 붙어 일시적으로 그대로 굳어진다. 즉시 2d20의 공격과 더불어 다음 광역공격 턴에서 받을 모든 아군이 받을 데미지 절반을 감소시킨다. 신체뺏기 게임 시, 2d10+5의 공격을 즉시 가하고 자신이 받는 다음 턴 공격 피해를 절반으로 줄이는 것을 선택하거나 자신의 트라우마 수치를 -2만큼 낮출 수 있다.


저녀석

rolling 2d20
(+)
17
18
35
















--는 -35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19PM :- 유나리까지





rolling 1d100
()
45
45




--는 -28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19PM :- 담류수까지


rolling 1d100
()
93
93










마력 감소 없음.


마수가 움직입니다.

저걸피해..


《견배》
11:20PM :견배 - 상대에게 혼신의 힘을 담아 스틱을 휘둘러 강력한 한 방의 공격을 꽂아 넣는다. 레이드 전투에서는 3d20+5의 데미지를 가하며 천선이 지정하는 두 명의 아군에게 1회의 ‘트리거’가 발동. 신체뺏기 게임에서는 1d2를 굴려 1이 나오면 실패, 2가 나오면 성공. 실패시 적에게 2d10의 데미지를 가한다. 성공 시에는3d10의 데미지를 가한다.





rolling 3d20+5
(++)
+58
8
19
40










전원 마력 -20, 백준영의 스킬 효과로 인해 절반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아니면 힐 한번?






필요한사람?
































해치웠나?
11:25PM :해치웠나? - 본인포함 아군 세 명을 지정하여 마력을 각각 3d20만큼 즉시 회복시킨다. 신체뺏기 게임의 경우 본인의 마력을 3d20만큼 즉시 회복한다.

rolling 3d20
(++)
9
3
17
29
기유, 윤해랑, 이견우 마력 +29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가자





11:26PM :- 천선까지

rolling 1d100
()
95
95




마력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27PM :- 구영유까지

rolling 1d100
()
45
45





--는 -28의 ...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위무불굴》
11:27PM :위무불굴 - 레이드 전투시, 즉시 데미지 2d10을 가하며 자신 혹은 아군을 1명 지목해 다음 2턴 동안 무적(광역이나 단일 공격 전부 상관없이 마력 피해 없음, 오늘의 트리거에 해당하는 캐릭터도 스킬을 쓸 수 있게 함.)으로 만든다. 단,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선택해 무적으로 만들면 본인은 즉시 오염이 된다. 신체뺏기 게임시 마력이 10이하로 남았을 때 다음 2턴 동안 무적(트리거에 영향 받거나 트라우마 수치 올라가는 일 없이 행동 선언 가능하며 마력이 10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음)상태를 유지하고 즉시 적에게 1d10의 데미지를 가한다.










rolling 2d10
(+)
1
3
4





전원 마력 -4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잘 알고있다)










넣을 수는
























11:29PM :-한계령까지










마력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30PM :-윤해랑...3..까지?





마력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내가 고쳐준거다










11:31PM :-윤해빈까지


rolling 1d100
()
21
21


--는 -59의 ...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주워와..

《해치웠나?》
11:31PM :해치웠나? - 본인포함 아군 세 명을 지정하여 마력을 각각 3d20만큼 즉시 회복시킨다. 신체뺏기 게임의 경우 본인의 마력을 3d20만큼 즉시 회복한다.



?







rolling 3d20+3d20+3d20
(++)
+3
14
16
(++)
+20
4
2
(++)
18
12
11
100





















-- 마력 +100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33PM :-구영유까지




rolling 1d100
()
63
63


11:33PM :*그런.. 편이죠?

--는 -33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34PM :-신하원까지














rolling 1d100
()
77
77






마력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35PM :-구영유까지

rolling 1d100
()
48
48
--는 -28의 ...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쏜다!》
11:36PM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쏜다! - 연속 발차기로 상대에게 일정 타격을 준다. 레이드 전투시 1d12 판정 1~10 실패, 11~12 성공으로 실패시 3d20의 데미지를 가하며 성공시 3d20+5에 추가로 자신에게 다음 1턴의 공격피해가 1d5로 고정되며 모든 아군 마력 +1d5. 신체뺏기 게임 시에는 1d12 1~10 실패, 11~12 성공으로 실패시 3d10의 데미지를 가하며 성공시 3d20에 추가로 적은 다음 1턴 동안 공격피해가 -5로 고정되며 자신의 마력 +1d5.

rolling 1d12
()
11
11






























rolling 3d20+5
(++)
+53
18
7
33








전원 마력 -33




rolling 1d5
()
3
3



rolling 1d5
()
2
2

잘쓰네..
-- 마력 +2, 이하리는 축복 사용으로 마력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가자

누구한테 쓸까








위무불굴
`11:39PM :위무불굴 - 레이드 전투시, 즉시 데미지 2d10을 가하며 자신 혹은 아군을 1명 지목해 다음 2턴 동안 무적(광역이나 단일 공격 전부 상관없이 마력 피해 없음, 오늘의 트리거에 해당하는 캐릭터도 스킬을 쓸 수 있게 함.)으로 만든다. 단,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을 선택해 무적으로 만들면 본인은 즉시 오염이 된다. 신체뺏기 게임시 마력이 10이하로 남았을 때 다음 2턴 동안 무적(트리거에 영향 받거나 트라우마 수치 올라가는 일 없이 행동 선언 가능하며 마력이 10미만으로 떨어지지 않음)상태를 유지하고 즉시 적에게 1d10의 데미지를 가한다.
















rolling 2d10
(+)
8
10
18


--는 스킬 효과로 -3의 마력 피해만을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얘들아 말을 해.......














오염됐다 얘들아




























아나



그렇게 하자.




어텐션

11:44PM :어텐션! - 레이드 전투 시, 적군의 주의를 자신에게 집중시켜 아군의 시간을 벌어주는 대신, 아군이 받아야 할 공격을 본인이 받는다. 다음 3턴 동안 적의 공격을 자신에게로 돌려 1d5만큼의 데미지만 받고 양이서가 지정한 캐릭터 3명은 양이서의 스킬이 발동하는 동안 공격 데미지를 받지 않을 수 있다. 신체뺏기 게임 시, 1d12판정으로 1~8은 실패 9~12는 성공이며 실패시 3d10의 데미지, 성공 시에는 상대의 다음 대응 결과와 상관없이 무조건적으로 3d10의 데미지를 가하며 상대의 다음 턴 공격 1회를 무조건적으로 무시 가능하다.




유 키까지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45PM :-윤해빈까지


rolling 1d100
()
14
14

--는 -58의 ...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To GM)rolling 5d26
(++++)
25
2
6
6
6
45

(To GM)rolling 3d26
(++)
13
13
20
46

(To GM)rolling 1d26
()
23
23
11:46PM(From ): 강하라 한계령 윤지안 주비연 최연지
강하라, 한계령, 윤지안, 주비연, 최연지는 존재하지 않는 과거를 떠올립니다.

rolling 2d20+15
(+)
+1516
5
36
회피 판정이 가능합니다.





양이서의 스킬 효과로 주비연 마력 감소 없음.
11:49PM :*양이서 1d5 판정

rolling 1d5
()
1
1

양이서 마력 -1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모히니 아스트라》
11:51PM :거대한 환상 결계를 쳐 데미지를 대폭 감소시킨다. 자신을 포함한 모든 아군이 받는 광역 데미지를 다음 1턴에서 무효화한다. 신체뺏기 게임시 자신이 받는 데미지를 1턴 무효화한다.









마력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52PM :- 천선까지

rolling 1d100
()
38
38

아깝다
--는 -56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53PM :-구영유까지





rolling 1d100
()
93
93








마력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때린다?




11:53PM :-윤해빈까지

rolling 1d100
()
100
100






마력 감소 없음.







마수가 움직입니다.









우리는 어느 순간이든 함께 했습니다.










모히니 아스트라








11:54PM :모히니 아스트라 - 거대한 환상 결계를 쳐 데미지를 대폭 감소시킨다. 자신을 포함한 모든 아군이 받는 광역 데미지를 다음 1턴에서 무효화한다. 신체뺏기 게임시 자신이 받는 데미지를 1턴 무효화한다.





rolling 2d20+15
(+)
+153
18
36






주비연의 스킬로 마력 감소 없음.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55PM :-윤해빈까지



rolling 1d100
()
38
38

신호등 이러네

--는 -64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11:56PM :-구영유까지

rolling 1d100
()
15
15


--는 -62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그럼또 때린다?




11:57PM :- 신하원까지









rolling 1d100
()
40
40

다행


--는 -72의 ...를 입습니다.
마수가 움직입니다.
《스내핑 템페스트》
11:57PM :스내핑 템페스트 - 음파를 발사해 공격하는 스킬. 소음을 들은 상대의 이목을 자신에게 집중시키며, 일시적인 데미지를 준다. 레이드 전투, 신체뺏기 게임 관계없이 적은 다음 1턴 동안 모든 공격이 불가능하며 도재희는 즉시 적에게 1d10+1d20 만큼의 전투 데미지를 입힌다.






rolling 1d10+1d20
()
+1
()
11
12

















주비연, 이하리, 이견우는 양이서의 스킬로 인해 마력 피해 없음.

rolling 1d5
()
5
5

양이서 마력 -5, 이외 전원 -12

마수가 움직입니다.



rolling 2d20+15
(+)
+152
20
37


우리는 어느 순간이든 함께 했습니다.









전원 마력 -37



최연지, 윤해랑은 마력 감소 없음.

주비연, 이하리, 이견우는 양이서의 스킬로 마력 감소 없음.
12:01AM :*양이서 1d5 판정


rolling 1d5
()
5
5

양이서 마력 -5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바다의 호흡
12:02AM :바다의 호흡 - 레이드 전투시 자신을 포함한 캐릭터 중 지목한 한 명의 트리거를 완전 제거하고(이미 오염된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 마력을 50으로 회복시킨다. 신체뺏기 게임 시에는 1d6판정으로 1~2는 실패, 3~5는 성공 6은 대성공으로 실패시 마력 20 회복, 성공시 마력을 30 회복, 대성공시 마력을 50 회복(전부 자신에게만 해당)한다.
천무윤 마력 +50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그럼 지금 기유 써?




화이팅!



괜찮지?




`잘못은 신에게도 있다.
12:06AM :잘못은 신에게도 있다 - 한 번의 공격 기회 동안 무기를 내려놓고 기도하며, 기도가 끝나면 1d6판정 1~4이면 실패 5~6이면 성공, 실패시 2d10의 데미지, 성공시 적의 마력을 전투 중 깎인 마력만큼 감소시키고 본인은 무조건 오염으로 전투불능이 되며 즉시 모든 아군에게 1d20의 마력 피해를 입힌다. 신체뺏기 게임에서는 판정 조건과 실패시 효과는 레이드 전투와 동일하나 성공시 적의 마력을 3d10+5만큼 감소시키거나 상대의 현재 트라우마 수치와 상관없이 무조건적인 ‘전이’를 가할 수 있다.

(하…) 축복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야.

우린 아무것도 보지 못한 거야

12:06AM :우린 아무것도 보지 못한 거야 - 이기적인 마음이 찰나의 시간을 반복하게 만듭니다. 가까운 턴 전체의 시간을 무로 돌리며, 사람들은 기시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전 턴의 적의 공격이나 아군의 효과를 전부 무효화하며 이하리 바로 이전에 특수 스킬을 쓴 캐릭터는 다시 한 번 특수 스킬을 발동할 수 있다. 신체뺏기 게임시 바로 이전에 자신이 받은 공격을 무효화하며 상대의 트라우마 -1 감소, 추가로 이하리가 비오염 상태일시 이하리 본인의 트라우마 수치 -5 감소.


12:07AM :*기유 재판정





잘했어!!!!!



--는 -12의 ...를 입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힘을 잃고 쓰러졌던, 우리,
오염되어 쓰러진 우리들은,
우리들을 공격합니다.



생명의 바다!


12:09AM :생명의 바다 - 상대를 신체(물)로 감싸 가둔다. 가둬진 상대는 빠져나오기 전까지 일시적으로 행동 불능 상태에 빠지지만, 숨을 쉴 수는 있다. 레이드 전투시 ‘오염’되어 아군을 공격하는 모든 캐릭터들을 다음 3턴 동안 행동 불능으로 만든다. 신체뺏기 게임시 1d6 판정 1~5 실패, 6 성공. 실패시 상대의 트라우마를 1d5만큼 더하고 성공시에는 ‘트라우마’를 2d5만큼 더한다.
돌발 공격으로 인하여 턴으로 계산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움직일 때예요.

이견우!









가장 작은 숨
`
12:10AM :가장 작은 숨 - 대상의 호흡을 잠시 멈추고 그의 가장 낮은 기억 속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와줍니다. 숨이 다해 답답하다면 그대로 깨어날 수도, 깨어나기 싫다면 머무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미 오염되어 전투불능인 아군 한정 최대 세 명을 지목하여 조종, 각각 2d20씩 굴려 아군이 아닌 마수나 사역마에게 데미지를 입히게 만든다. 신체뺏기 게임시에는 2d20의 공격과 더불어 상대의 트라우마 +5

나와서 일하고 들어가자.




rolling 2d20
(+)
20
8
28

rolling 2d20
(+)
2
17
19




rolling 2d20
(+)
18
16
34





--는 -81의 ...를 입습니다.



어디서안했대



잘해




마수가 움직입니다.



“상처가 나면 난 대로, 돌아갈 곳이 없으면 없는 대로.

사이가 틀어지면 틀어진 대로.
그렇게 흘러가는 삶을, 단지 견디며 살아가는 사람이
실은 더 많을 터다.
그러다 보니 귀향이나 회복, 치유와 화해를 넘어 미래에의 전망에 이르는 성장의 문법을
무의식적으로
배제했다.”
우리는 어느 순간이든 함께 했습니다.
참담한 봄의 기억이

휩쓸고 지나가는 그 순간에도.
12:14AM :*bgm재생을 적극 권장합니다.
그리고
스러져가는 마수가 공평한 죽음의 이름을 외치려는 그 순간
유백색 장미가 산산조각나 흩어집니다.

《영면》
주문 발동 시 적을 영원한 안식, '영면' 상태에 들게 하며 적은 현실, 본인이 기억하는 일상과도 같은 꿈을 꾸며 행동 불능에 빠진다. 양세야 본인은 이후 소멸하며 안식을 맞이한다.

...
... 돌아가자, 그때로.
무수한 장미꽃잎이 벚꽃과 함께 흩날립니다.
지금은 벚꽃이 만개한 시기라는 것을 기억할 테지요.
으스러지는 신체 사이에서 우리를 쓰다듬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포기하지 않겠다고 말해줘서 고마워,
나는 정말...
... 정말,
그것만으로도 기뻤어.
파열음.
찬란히 쏟아져 들어오는 밝은 빛에 반사적으로 눈을 감는 우리들.
눈을 떠보면 마수는 그리운 꿈을 꾸는 듯 행동을 서서히 늦추고 우리가 보건 선생님이라 부르던 형체는 온데간데없이 보이지 않습니다.
다만 우리들이 선물한,
천선의 리본과
신하원의 후드집업
무윤이의 종이꽃
윤빈이의 장미 브로치
연지의 싸인
함께 찍은 사진 등이 그 자리에 고스란히 남겨져 있습니다.
-
12:18AM :*bgm 재생을 적극 권장합니다.
영면의 축복을 받은 마수는 움직이길 멈춥니다.
허나 자기 자신을 지우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기 위해선 주어진 것을 전부 받아들여야 할 테죠.
우리는 어렴풋이 감정의 잔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원망이나 증오와는 조금 다른........
아쉬움이나 머뭇거림으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
치열한 3일간의 전투 말미에는 해방감 대신 아린 정적이 흐릅니다.
누군가는 쓰러져 간신히 타인의 부축을 받고 있으며 누군가는 이제 전부 끝났다며 긴 한숨을 몰아 내쉬기도 합니다.
마수는 미동도 하지 않습니다.
사라지지 않은 것을 보면 아직 긴장을 늦추면 안 될 것 같지만 그렇다고 딱히 공격적인 태세를 취하는 것도 아닙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잠시 고민합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 투명한 유리창을 깨고 온전한 자신의 모습으로 마수의 앞으로 나아가는 미물 하나가 눈에 띕니다.
거대한 마수에 비하면 작은 결정 같아 보입니다.
그는 조용히 자신에게는 존재하지 않을 과거를 향해 손을 뻗습니다.
그리고는...
당최 감을 잡을 수 없는 말에 우리는 잠깐의 침묵 끝에 웅성거리기 시작합니다.
뭐라는 거야 지금?
우리 이긴 거 아닌가?
미치지 않고서야.... 또 죽겠다고? 자진해서?

내가 마수였다면 지금의 나를 엄청 부러워했을 것 같아서.....
그러니 이 정도는 양보해줄게.
어차피 싸움도 끝났는걸.
마지막 분풀이 정도는 하게 해 줄 테니까.




우리는 다시 손을 잡습니다.









































우리를 먹어.
맞잡은 손에 더 이상의 두려움은 없습니다.
작은 배려심에 마수는 천천히 몸을 움직여 우리들의 머리 위로 입을 벌립니다.
눈을 질끈 감기고
손에 힘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시간의 흐름을,
지금.
-
12:26AM :*이하 밴드에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