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
사역마는 불쾌하다는 듯 이쪽을 노려봅니다.



















자, 조심해요! 교만이 지휘봉을 휘두르기 시작합니다.






하얀 천 달려있나 봐봐






봐주는거지..~
10:31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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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24













갑자기 귀가 찢어질 듯 불쾌한 소리가 들립니다.
광역 공격입니다. 전체 민첩 판정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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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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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6PM :*회피에 실패한 사람은 1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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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 상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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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작부터 셉니다
이게 되네요




좋아요, 우리도 질 수 없죠


자, 어디보자...아까 연지가 좀 컨디션이 좋아보이더라고요




연지 준비 됐나요?


네 좋습니다~ 멋지게 첫 공격을 개시합시다.
자, 어떻게 대응할래요?

(일반 공격? 진행하겠습니다)
공격 개시해봅시다!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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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연지의 공격이 멋지게 들어갔습니다. 사역마에게 정통으로 내리 꽂히는 기술! 최강의 연지츄!
사역마도 이건 예상 못했을 거예요. 그렇죠?


다음은 교만의 사역마, 공격을 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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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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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유, 류수, 계령이는 운이 좀 좋지 않았나 봅니다.
교만의 공격이 당신들을 향합니다.

공격에 맞고만 있을 수는 없죠. 대응해주세요!





계령이는 피하기도 전에 방어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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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D100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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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유는 잽싸게 공격을 피했지만...
류수는 몸이 좀 무거운 가봐요. 가야금 때문인가?

계령이는 괜찮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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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1 Success
계령이도 멋지게 성공합니다.

10:56PM :*류수, 회피 실패 시 캐릭터의 방어력에 따라 데미지 판정. 1d10 굴려서 나온 값이 캐릭터의 방어력 보다 낮으면 마력 피해 없음, 같은 수면 마력 피해 절반, 반대로 높으면 마력 피해 그대로 받음. (단, 방어력이 0~1에 해당하는 캐릭터는 1보다 낮은 주사위 값이 없으므로 무조건 마력 피해 절반 이상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류수도 뒤이어 빠르게 공격을 방어합니다. 데미지 피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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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공격했으니 우리도 가만히 있을 수는 없겠어요. 예한, 아영이랑, 해빈이, 공격 개시!
10:59PM(To 한아영 오너): 표시이름 뒤에 마력 수치 기입 부탁드립니다!
10:59PM(To 한계령): 표시이름 뒤에 마력수치 기입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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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
62
마수 데미지 피해 -26

나쁘지않은 공격이었습니다. 다시 상대가 지휘봉을 듭니다.
11:02PM :*RP자유롭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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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23
오선보의 끝이 최나영을 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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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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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맞아도 아프긴 않겠..지만?





교만도...가오란게 있습니다





음...어떻게 할까요, 나영?


대응 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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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1 Success
못맞췄대요!!
아...교만의 가오가 죽었습니다

















다음번 공격, 자 누가 나설래요?
이번엔....먼저 나서봅시다.





주사위는 굴리는 사람이 승자라는데 다들 평범하게 때리기만 할건가요?

나는 어떠니?

명색이 대한민국 고3!




일단 저지르고 보세요 죽어도 괜찮으니까

죽으면 누가 나타나주겠죠








11:11PM :*먼저 선언하는 사람이 승자입니다



그러면 하는 수 없네요 신의 변덕에 맡겨볼까요?



자, 그럼 판결을 시작해볼까!!!!
11:12PM :?
??나리가 저지릅니다











11:12PM :*현재 적의 마력보다 유나리의 마력이 높으면 적에게 데미지 3d30, 반대로 유나리의 마력보다 적의 마력이 높거나 유나리가 그날의 ‘트리거’에 해당하면 데미지 3d30이 그대로 유나리에게 돌아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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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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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리 오늘...컨디션이..좋구나?










대한민국 사법부의 힘은..강했습니다








사역마는 당신들의 주문을 피할 수 없습니다


마수 마력 데미지 -54

나리는 마력이 깎인적이 없으니
사법부는 나리의 손을 듭니다









막상 해보니 별거 아니네요





이참에 또 누군가 공격을 개시해보죠.






이왕하는 거 얼른 해치워 버리자고요. 그도 그럴 것이 처음이잖아요?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쏜다!!


보통 마법소녀물에서는 처음 나타난 적은 꽤 빨리 쓰러지는 편입니다...아마도? 교만이 겸손해지는 것을 고민하는 참에, 한아영이 주문을 외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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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6
11:17PM :*연속 발차기로 상대에게 일정 타격을 준다. 레이드 전투시 1d12 판정 1~10 실패, 11~12 성공으로 실패시 3d20의 데미지를 가하며 성공시 3d20+5에 추가로 자신에게 다음 1턴의 공격피해가 1d5로 고정되며 모든 아군 마력 +1d5.
*3d20을 굴려주세요!

rolling 3d20
(++)
2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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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어쩐지 tv에서 자신감 어쩌고하며 떠들더니


거 오늘은 꽤 몸이 팔팔해요, 다들




사역마 마력 -29










교만이 울음 소리를 냅니다. 인간의 울음 소리와는 다르지만 듣기 싫은 것은 매한가지.



교만, 광역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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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전원 회피 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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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uccess
민첩하지 못한 친구들은 예상치 못한 공격에 허겁지겁 방어를 합니다. 데미지 판정.
11:23PM :*실패한 사람은 각자 1d10을 굴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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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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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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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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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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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5

rolling 1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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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0


11:24PM :1d10 굴려서 나온 값이 캐릭터의 방어력 보다 낮으면 마력 피해 없음, 같은 수면 마력 피해 절반, 반대로 높으면 마력 피해 그대로 받음. (단, 방어력이 0~1에 해당하는 캐릭터는 1보다 낮은 주사위 값이 없으므로 무조건 마력 피해 절반 이상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모두는 일단 어떻게서든 공격을 막아냈으나..괘씸죄는 용서가 불가능합니다.


다음 공격은 누가할래요?









뭐...여러명이 공격해도 좋답니다? 우리 팀 아니에요? 다들 아직도 남인ㄱ

?










연지가...동료를 해쳐도 되냐 물어봅니다

아니이게











시티 라이트닝!!!!







11:28PM :: 시티 라이트닝 - 스틱으로 내리 꽂은 곳에 수직으로 낙뢰가 내린다. 적에게 3d30의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을 포함한 아군 다섯명을 지목해 1d10의 데미지를 입힌다. 단, 그날의 ‘트리거’에 해당하는 사람은 반대로 마력을 1d10만큼 회복한다. 신체뺏기 게임 시에는 적에게 3d10+5의 데미지를 입히고 본인도 1d10만큼의 데미지를 입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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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13
5
20
그리고 최연지는 '트리거'입니다.



















마수 마력 데미지 -20








연지는 누구를 굽고싶나요?

























11:32PM :*연지, 1d10

rolling 1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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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7
?













연지가 지목한 다섯명은...마력피해 -7










아군도 적도 쓸어버리는...평등죽창 연지였습니다





자, 또 나설 사람은요?





예하를 위해!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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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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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11:34PM :*상대의 본질과 구조, 약점 등을 볼 수 있게 된다. 레이드 전투시 2d20의 데미지와 더불어 마수나 사역마와의 전투 시 ‘트리거’가 무엇인지 알게 되며 트리거로 인한 오염을 피할 수 있다.(gm이 귓속말로 전해줌) 단, 혼자서만 알고 있어야한다.



사역마 마력 데미지-14


예한이는 오염을 피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요






신이 혀를 차는 소리가 들립니다









다음은 사빈이가 공격할건가요?




























사장님, 두 시간 추가요.
어디선가 기분 좋은 울림이 느껴집니다. 귓가에 또렷이 꽂히는 맑은 소리. 아마 다들 한 번쯤 들어본 것만 같은 가사. 주기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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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심히 다녀와~
주기도문이....맑게 울려퍼집니다









11:40PM :사장님 두 시간 추가요 - 레이드 전투 시, 본인 포함 아군 중 지목하는 5명의 다음 턴 최종 공격 데미지 값을 2d10만큼 높여준다.







11:41PM :*지목받은 사람은 전원 공격가능










선이가 주문을 외치려나 봅니다.
















견배.






rolling 1d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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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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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11:44PM :상대에게 혼신의 힘을 담아 스틱을 휘둘러 강력한 한 방의 공격을 꽂아 넣는다. 1d2를 굴려 1이 나오면 실패 2가 나오면 성공. 실패시 레이드 전투에서는 천선이 지정하는 두 명의 아군에게 1회의 ‘트리거’가 발동되며 신체뺏기 게임에서는 적에게 2d10의 데미지를 가한다. 성공할 경우 레이드 전투 시에 3d20의 데미지를 가한다. 신체뺏기 게임에서는 3d10의 데미지를 가한다.




자 누구를 지목할래요?













연지츄살려줘



















천선, 예한 트리거+!

11:45PM :+1














11:46PM :*선이 2d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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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66
교만, 총 마력 데미지 -63



협력한다는 것은 꽤 나쁘지 않죠?














그럼 즐겁게 떠들고 있어보세요










《지배.》
























세상에서 두 번째로 높은 곳에 위치한 교만은 당신들의 이름을 빼앗아 지배합니다.








전원 교만의 ‘트리거’가 무엇인지 5분 이내로 알아내세요. 그렇지 않을 시 무작위로 10명이 오염됩니다.
































신예한은 말을 할 수 없어요!




몸짓도 불가능하고요!




리더쉽 부족?


왜냐하면 교만이 당신의 입을 지배하기 때문입니다!



















































웃기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긍지?

10명의 머리가 날아가겠군요.


























시간 종료.







모두가 실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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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18
20
9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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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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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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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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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15



(간발의 차이)












백준영, 윤지안, 이하리, 주비연, 윤해랑, 한계령, 천선, 양이서, 담류수, 윤해빈

오염.




트라우마!



오염된 이들은 낯익은 감각을 경험합니다.





뭐...누구에게는 단순히 불쾌한 기분일 수도 있겠지만
누군가에게는 잊고싶은 트라우마가 등골을 타고 올라옵니다.
시야는 검게 변질되어....
동료였던 자를 공격합니다!

가만히 있을 건가요? 교만이 제법 우스운 짓을 했는데요.




생명의 바다!


천무윤은 주문을 외칩니다.
12:02AM :생명의 바다 - 상대를 신체(물)로 감싸 가둔다. 가둬진 상대는 빠져나오기 전까지 일시적으로 행동 불능 상태에 빠지지만, 숨을 쉴 수는 있다. 레이드 전투시 ‘오염’되어 아군을 공격하는 모든 캐릭터들을 다음 3턴 동안 행동 불능으로 만든다.


무윤이의 주문에 의해 오염된 모두가 잠시 들었던 손을 멈춥니다.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는 없죠. 무윤이가 도운 틈에 어서 공격합시다.

잘못은 신에게도 있다.
유, 주문을 외칩니다.
12:04AM :잘못은 신에게도 있다 - 한 번의 공격 기회 동안 무기를 내려놓고 기도하며, 기도가 끝나면 1d6판정 1~4이면 실패 5~6이면 성공, 실패시 2d10의 데미지, 성공시 적의 마력을 전투 중 깎인 마력만큼 감소시키고 본인은 무조건 오염으로 전투불능이 되며 즉시 모든 아군에게 1d20의 마력 피해를 입힌다.

(바로 대미지?)
기유. 신의 가호를 바라나요?

모두에게도, 묻습니다.







탓할 게 있다면 이외에는 무능한 탓이지.




신의 가호를.

신의 가호를 받아 기유의 주문은 무사히 성공합니다.
그리고 기유는 깊고 깊은 트라우마와 함께....
오염. 행동불능.

교만, 마력 데미지 -221
교만은 고막을 찢는 듯한 비명을 지릅니다!


탄생의 소리를 들은 적이 있던가요? 그것은 죽어가는 것의 소리와 별반 다를 것이 있습니다.

12:11AM :*기유 1d20

12:11AM :*모든 아군 데미지 피해 -4
*마력 피해
죽어가는 것은 신하원의 말처럼...단말마를 입밖으로 내지르듯
모두에게 공격을 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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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

모든 아군 마력 피해 -2



그도 그럴 것이 교만은...태어나지도 못한 아이잖아요?

교만이 왜 교만이겠어요.




무윤이가 준 기회를 놓칠 건가요?



때려!!
바람의 상처――!!!!!!!


심은하가 주문을 외칩니다.




12:16AM :도깨비불을 불러내어 스틱에 휘감고 그 주변에 일렁이는 검압을 베어내는 기술. 검을 휘두름과 동시에 전방에 강한 충격파를 발생시킨다. 적의 마력이 절반 이하로 떨어진 상태여야만 발동이 되며 3d20만큼의 데미지를 입히고 자신을 포함한 아군 중 한 명 지목해 ‘트리거’ 1회 제거.

12:16AM :*심은하 3d20

rolling 3d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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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1
17
22


12:16AM :*누구의 트리거를 지울 건가요?


12:17AM :*윤해랑 트리거 -1

오염과 헷갈려서 실수했습니다
12:18AM :*괜찮습니다
*진행
마수는 점점 사그라듭니다. 거의 숨만 간신히 내뱉는 것 같기도 하고요
12:18AM :마지막 공격은......
어떻게 할까요. 신의 자비를 베풀 수도 있어요. 마지막이잖아요?





뭐! 괘씸죄로 우리가 고통스럽게 죽일 수도 있겠지만...여러분의 판단에 맡길게요!











교만이 세상에서 두번째로 높은 곳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첫번째는...






12:22AM :*판단에 따라 주문을 외쳐도 괜찮습니다.







12:23AM :=
rolling 1d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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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17
교만 마력 데미지 -18




신하원의 공격을 맥없이 맞기만 합니다. 이제 한 번 더 공격하면.. 첫 임무를 완수할수 있을 것 같죠?





회장님 나이스 샷!!!


회장님 나이스 샷!
12:25AM :기본적으로 골프채를 휘두르는 기술이지만 1d2의 확률로 1이 나오면 판정 실패로 적에게 레이드 전투 시 1d10만큼의 데미지를 입히며, 2가 나오면 판정 성공으로 ‘모두가 당신을 바라봅니다, 구영유!’ 라는 대사와 함께(레이드 시에는 총괄진이 선언) 적에게 2d30 공격 데미지를 입힌다.
*영유1d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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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2
모두가 당신을 바라봅니다, 구영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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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
16
42







정말로 강력한 한 방입니다! 시원스러운 소리와 함께 공격은 교만에게 정통으로 꽂힙니다.




가장 자애로운 분은.....죽어가는 것을 쓰다듬습니다.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는 우리는 알아듣지 못합니다.
12:29AM :-전투종료. 이하 밴드에서 진행